Travelro

아토미디어 "이색 앱으로 가을 여행 즐겨요"

기사입력 2011-10-10 09:03

 


 

 

 

 

 

 

 

 

 

 

 

 

 

 

 

 

 

 

 

 

 

 

(서울=연합비즈뉴스) 아토미디어(대표 문장원)는 이색 애플리케이션인 '떠나요! TV 속 여행', '트래블로 전국맛집', 'TripHere' 등이 가족 나들이와 여행, 데이트 등에 유용하다고 10일 밝혔다.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30만건 이상 다운로드 된 '떠나요! TV 속 여행' 앱은 1박 2일, 무한도전 등 국민 예능 방송부터 드라마, 영화, 여행 전문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TV에 등장하는 국내외 이색 촬영지에 대한 정보와 이동 방법에 대해 상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트래블로 전국맛집'은 출시 약 1년 만에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건수 100만건을 돌파하며 '앱스토어 초보자용 키트40선'에 등록된 밀리언셀러로, 전국 1만여 곳의 맛집 정보를 제공할 뿐 아니라 사용자들이 해당 맛집에 대한 평가를 직접 등록하고 공유할 수 있어 신뢰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 사용자가 위치한 주변의 맛집들을 지도 상에서 한눈에 볼 수 있고 자신만의 맛집 노트를 기록할 수 있다.

지난달 출시된 'TripHere'는 사용자의 여행기록을 엮어 나만의 추억지도를 만들어주고 여행자들과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신개념 여행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다. 다른 여행자의 여행 기록을 보거나 실시간으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주말마다 가족 나들이 계획을 세우느라 고민하거나 TV에 나왔던 맛집에 신뢰가 가지 않아 갈 곳을 못 정하는 경험들이 누구나 있을 것"이라며 "아토미디어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으로 이러한 고민을 쉽게 해결할 수 있고 좋은 추억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애플리케이션은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T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