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ro


10월 8일, 트래블로 클로즈드 베타 서비스가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
마지막까지 좋은 제안해주신 여행자 친구들에게 커피 기프티콘 선물해드릴게요 !
마지막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에 당첨되신 5분은,
10월 26일까지 이 게시글에 비밀댓글로 닉네임/아이디/핸드폰번호/스마트폰여부 를 남겨주세요.
확인 후, 10월 29일에 '따뜻한' 아메리카노 쿠폰으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

지금까지 트래블로 서비스에 좋은 제안을 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오픈 베타를 기대해주세요 !



10/11 당첨자
마*/amar***, 미*/rim***, 꿈**/dreamy_al***, 피**/sadqu***, 정*/sem***







너와 나, 우리 모두의 TravelRo(ute)=여행길 입니다 :)

트래블로 사이트 내 왼편에 위치한 [제안하기] 게시판에 좋은 목소리를 내주신 분들 중, 매주 20분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보내드립니다. 총 100분께 기프티콘을 드리는 이번 이벤트는, 총 5회차로 진행되며 각 회차마다 중복 당첨이 가능합니다. 단, 한 회차 안에서는 여러 개의 제안을 했더라도 한 아이디당 하나의 기프티콘만 발송됩니다.



트래블로 클로즈 베타 서비스 프로모션 이벤트가 10월 8일까지 진행됩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도 쭉 계속되오니, 사이트 제안하기에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트래블로 사이트 내 왼편에 위치한 [제안하기] 게시판에 좋은 목소리를 내주신 분들 중, 매주 20분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보내드립니다. 총 100분께 기프티콘을 드리는 이번 이벤트는 각 회차마다 중복 당첨이 가능합니다. 단, 한 회차 안에서는 여러 개의 제안을 했더라도 한 아이디당 하나의 기프티콘만 발송됩니다. 계속하여 열심히 제안을 해주시면, 앞으로 총 4개의 기프티콘을 받으실 수 있어요 :) 당첨자 게재는 이 게시글에 갱신될 예정입니다. 매주 월요일 오후에는, 티스토리 블로그 공지사항(사이트 인트로 페이지 메인에 보임)과 메일을 확인해주세요!


트래블로 친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기프티콘 받으신 분들은, 블로그/트위터/미니홈피에 인증샷도 꼭 부탁드려요 :)

클로즈 베타서비스 기간: 10월 8일까지
기프티콘 당첨자 발표일: 매주 월요일 (8/2, 8/9, 8/16, 8/23, 8/30, 9/6, 9/13, 9/20, 9/27, 10/4)
당첨비법: 사이트에 필요한 제안을 성의있게 작성해주세요. 너무 성의없는 제안은 당첨에서 제외될 수도 있습니다!

 
7/28 당첨자
지구를멈**, 박**, 빨간**, 정*, 최**, ch**, 친절**, ahnz**

8/2 당첨자
Ha***, s**, 정*, 투덜**

8/9 당첨자
정*, cori**, 아*, 똘망*, A*, 용*, ahnz**

8/16 당첨자
정*, ahnz**

8/23 당첨자
정*, ahnz**, J*, 야**

8/30 당첨자
정*, 용*, 똘망*

9/6 당첨자
정*, 찬, en*

9/13 당첨자
똘망*

9/27 당첨자
정*, 마*

10/4 당첨자
코리*, 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