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ro

트래블로 이름으로 리뷰에 올라온 피드백을 하려고 지난 금요일(7월 30일)부터 부던히 애를 썼는데, 앱스토어의 문제인지 계속해서 리뷰가 안올라가더라고요. ㅜ.ㅜ
많은 분들이 의견을 주시고 계신데, 피드백을 못하고 있어서 너무 답답한 마음에 블로그에 일단 글을 올립니다.
리뷰에 올리는 건 계속 시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ㅜ.ㅜ


(피드백 전문)

안녕하세요. 트래블로 입니다.
우선 트래블로 전국맛집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의견(그리고 채찍질!) 감사드려요. ^^

 

1. 대전 맛집 관련

대전 맛집에 대한 의견을 주신 Bbesmaid, Photocentre, iamsmart3621, 구찌, Mqbq, 지천명 님 등 모두 감사드립니다.
맛집 컨텐츠는 업데이트가 완료 된 것이 아니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뤄지게 될 것인데요. 대전에 대한 맛집조사는 추가적으로 이뤄지고 있으며 다음 업데이트 때 반영될 예정입니다
론치 할 때. 많은 대전의 맛집들을 선별하여 올리지 못한 점 죄송해요.
대전 맛집에 대한 좋은 의견 앞으로도 많이 부탁드립니다!! ^^*

 

2. 아이콘 / 깜빡거림 관련

현재 사용하시다 보면 아이콘이 4가지 형태로 보이실 껍니다.
맛집명+큰아이콘, 큰아이콘, 중간아이콘, .   축적을 줄이거나 늘이면 노출되는 맛집의 특정 개수에 따라 리프래쉬 되면서 아이콘이 변경 되게 되어있는데요. 이 부분이 사용하는데 혼란을 드리는 것 같아 다음 업데이트 때 보완할 예정입니다.
관련해서 의견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다음 업데이트를 참고해주세요

 

3. 지역 리스트

현재 특별/광역시는 ''과 지역 테마, 도 단위는 시/군과 지역 테마로 지역 리스트가 분류 되어 있습니다.
지역 구분 체계 정리에 대해서 불편함을 느낀다고 제안 주신 분들이 계신데요.
다음 업데이트 때 이 부분은 좀 더 정리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의견 감사드립니다!!

 

4. 기타 맛집 정보 관련

현재 트래블로 전국맛집은 전국의 각 지역별 모든 맛집이 올라와 있는 것은 아니므로 지속적으로 여러분의 의견 및 블로거/지역민들의 의견을 종합하여 맛집 컨텐츠를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진서아빠님 등 의견 주신대로 많은 맛집들을 선별하고 업데이트 하는 중 잘못된 정보나 누락된 정보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진서아빠님/의견주신 내용 중 맛집이 어느곳인지 상세 정보를 주시면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가능하시면 help@travelro.co.kr 로 메일 부탁 드릴게요. ^^
* 웅이아빠님/횡성과 강원도 쪽에 맛집 정보가 없다는 것은 맛집이라고 생각되는 곳이 없다는 뜻인지요. 횡성 및 강원도 쪽에도 컨텐츠가 있는데요. 지도 축적을 좀 키워서 사용해보시겠어요

지속적으로 내부에서 검수하여 튜닝할 예정이며, 또한 여러분의 제보와 의견을 받아서 열심히 수정 및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향후 컨텐츠 업데이트, 오류 수정 및 사용자 맛집 등록, 평가글작성, 잘못된 정보 신고 등의 기능 업데이트가 지속적으로 이뤄질 예정이니, 참고해주시고 앞으로도 많은 의견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쓴소리 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격려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 열심히 하는 트래블로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