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ro

서비스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클로즈드 베타 기간을 1달 가량 더 연장하게 되었습니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및 경품전달 일정은 이전에 공지드린대로 진행됨을 알려드립니다.

클로즈드 베타 서비스 기간: 7월 16일 ~ 10월 8일
오픈 베타 서비스 시작: 10월 중순 예정
클로즈드 베타 이벤트 당첨자 발표: 9월 6일 블로그/사이트 공지 및 개별연락




안녕하세요? 트래블로 운영진입니다.

7월 16일, 오랫동안 준비해온 트래블로 서비스의 클로즈드 베타서비스가 시작되었고
클로즈드 베타 기간동안 여행자 여러분의 많은 의견을 수렴하여
서비스를 조금 더 완성도 있게 다듬어 나가기 위해 분주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9월 초, 오픈 베타로의 전환을 목표로 준비를 하고 있었지만
조급한 오픈보다는 조금 더 완성도 있는 서비스로 여러분과 만나기 위해
10월 중순으로 오픈 베타 일정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그 기간동안은 물론 클로즈드 모드로 여행자들과 계속 만날 예정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저희들은 현재 약 200여명의 여행자들과 함께 travelro.co.kr 에서 여행의 강을 헤엄치고 있습니다.
그리고 수만의 여행자들을 만나기 위해 바다로 나아가고자 하는 바램은 절실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트래블로라는 선박을 조금 더 멋들어지고 견고하게 보수하려 합니다.
모두가 꿈꾸고 있는 항해이지만, 그래서 더욱 애가 타고 간절하지만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

너와 나, 우리들 모두의 소중한 여행 경험을 차곡차곡 쌓아갈 수 있는 의미있는 서비스.
여행자들만을 위한 이야기들이 넘쳐흐르는 커뮤니케이션 공간.
그것들에 대해 조금 더 숙고하기 위해 우리는 '3차 연장'이라는 말을 건네려 합니다.

지속적으로 트래블로를 지켜봐주시는
200여명의 베타테스터, 아니 여행자 여러분에게는 언제나 감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계속하여 트래블로가 변화하는 모습을 곁에서 관찰해주세요.
이 세상 모든 여행의 이야기를 트래블로에 담을 수 있도록, 함께 손을 맞잡고 나아가주세요.

우리의 이름은 트래블로,
우리들이 만들어내는 트래블로, 그리고 이 세상 모든 여행자들의 트래블로.

10월 중순이 되어 위대한 항로를 개척하는 그 날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