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ro
지난 트래블로 클베 이벤트 경품 *200만원상당의 유럽여행 10일 에어텔 티켓 2장  그리고 제주도 왕복항공권 6장! 그 행운의 주인공들은 누구였을까요 ? >> 트래블로 클로즈드 베타 오픈기념 이벤트 당첨자 안내

유럽여행 10일 에어텔 티켓은 바로 '용코님'과 '똘망이님'이  수령하셨는데요. 
용코님의 수상 history 를 보시겠습니다. 증거 !



그럼 두분은 트래블로 여행 경품으로 어떤 여행 계획을 갖고 계실까요???

(용코님) 저는 프랑스 남부 와인 투어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내년 상반기 쯤 가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트래블로) 와우!!!  용코님의 환상적인 와인 투어 여행길을 기대해보겠습니다!!!

(똘망이님) 지난 2006년에 유럽 여행을 다녀왔었는데, 이탈리아 남부 쪽은 못가봤었어요. 이탈리아나 터키 여행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트래블로) 이탈리아와 터키 모두 멋진 곳이죠. 회사에서 보내주지 않으면 때려 치우고라도 가신다고 했는데. 똘망이님!! 화이팅입니다!!  ^_^*



트래블로는 11월중 오픈기념 축하  댓글달기 이벤트,  친구초대이벤트 이후 12월초에 더 크고 알찬 오픈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클베때는 150여명의 특별한 초대자들만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였지만 이번에는 여러분 모두에게 열려있습니다 ! 기대하세요 . 변하지 않는 것은 트래블로가 '실제 여행을 보내드린다'는 것 ! 메인이벤트의 상세한 내용은 트래블로 블로그와 트위터(@Travel_Ro) 를 통해 11월 중 발표될 예정이니 관심을 갖고 확인해주세요! 

용코님    여행길 보러가기 : http://travelro.co.kr/biora/route
똘망이님 여행길 보러가기 : http://travelro.co.kr/somewhere/rou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