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ro

트래블로 가입이벤트가 10월25일. 다음주 월요일부터 시작됩니다. 
주차별 10명씩 !. 이벤트 종료후 이스트팩 트롤리 3명 ! 등등 
말로만 써놓으니 도대체 몇개이고 . 다 모았을때 얼마나 될까 궁금하여 모아보았는데요. 

특히 일곱가지 색깔의 여권지갑이 예쁘네요 : ) 

여행자들과 설레이는 첫만남을 어떻게 준비할까 고민끝에 내린 선물을 다음과 같습니다. 

*트래블로 오픈축하 댓글 이벤트  <헬로우! 트래블로!>
Travelus 여권지갑 ! 매주 10분씩 총 4주간. 총 40분께. 돌아갑니다. 저는 녹색이 가지고 싶어요. 
<헬로우! 트래블로!> 댓글이벤트 참여자중 가장 재치있는  혹은 트래블로의 심금을 울린(?) 3분을 선별하여 
스타일리쉬한 이스트팩 Transfer M 트롤리를 드립니다.   트래블로팀이 간절히 가지고 싶은 예쁜 가방이기도 해요
 벌써부터 부러워요 당첨자님. 

*친구초대 이벤트 <친구야, 같이 여행해.>
댓글 이벤트와 동일하게  총 40분 ! 트래블로에 여행자 친구를 초대하여 여행자 친구를 만든  참여자들.  
론리플래닛 여행 에세이 <좋은여행, 나쁜 여행, 이상한 여행> 을 드립니다.  어떤책을 드릴까 많이 고민했어요. 
이 책을 선택한 이유는 서평에서와 같이 장소와 주제, 어조 등 다양한 작가들의 여행 이야기를 담고 있는 즐거운 옴니버스 여행도서라는 것이 가장 큰 이유였습니다. 트래블로와 가장 닮은 책일지도 몰라요. 간단히 어떤책인지 알아볼까요. 
세계적인 여행작가이자 역사가인 잰 모리스, 유명 작가이자 저널리스트인 사이먼 윈체스터,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사진가인 제프 그린월드, 여행 전문작가 팀 케이힐, 『타임』 지의 에세이 정기 기고자이자 전문 여행작가 피코 아이어, 영화 「예스맨」의 원작자인 대니 월리스, 여행 전문 칼럼니스트 롤프 포츠 등 31인의 여행작가들이 들려주는 이야기. 세계적인 전문 여행작가들과, 세계적인 여행가이드북 론리플래닛 홈페이지에서 후원한 여행 수기 공모 대회를 통해 응모한 작가들의 여행기를 엮은 책은 길 위의 모험과 우연한 사건들에 관한 이 31개의 여행담 속에는 쓴 웃음이 나는 것에서 박장대소하게 만드는 이야기까지 모든 영역의 유머가 담겨 있다. 장소와 주제, 어조 모두 천차만별이지만 이 모든 이야기들은 우리에게 여행에서 얻는 큰 보물은 우리를 웃게 만드는, 전혀 예상치 못한 뜻밖의 상황이라는 사실을 일깨워 준다. (*more detail : book.interpark.com)
그리고 이벤트 종료후  친구를 가장많이 초대하여 가입한  3분께는 여행의 현금. 여행상품권 20만원권을 드립니다.   

무엇이 가장 가지고 싶으신가요!   10월 25일부터 시작됩니다 !  http://travelro.co.kr/event/20101020/obt

*이벤트 경품의 색상은 이미지와 달라질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