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ro


트래블로 오픈베타 기념이벤트 . 경품이 사무실에 도착하였습니다. 매우. 무거워요.

1. 오픈축하 댓글 이벤트 <헬로우 ! 트래블로!> 의 매주 경품인 트래블러스 여권지갑  40개 ! 그리고 
2. 트래블로 친구초대 이벤트< 친구야, 같이 여행해> 의 경품인 론리플래닛 여행 에세이 '좋은여행, 나쁜 여행, 이상한 여행'  40권 . 

아래 이미지의 빨간원으로 표시된 주차별 10개씩 나가는 경품에 해당합니다.



트래블러스 여권지갑은 생각보다 통통하고 푹신한게 귀여운 맛과 함께 실용적인 면도 뒤지지 않고 무엇보다 디자인적인 면에서 조그마한 항공기 아이콘 외에 텍스트등이 없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좋은여행, 나쁜 여행, 이상한 여행의 뒷표지에 적혀있는 문구 . '여행이 끔찍하면 끔찍할 수록 추억은 더 재미있어진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여행길에서 마주친 사건들은 뭔가로 통하는 입구일 뿐이다. 저 너머에 있는 뭔가를 깨닫을 때만이 우리는 진정한 감동을 느낄 수있다.'  _ 피코 아이어의 [먹을 것도 없고, 휴식도 없고, 끝도없고] 에서 발췌한 이 문구는 벌써부터 아침저녁 제 지하철 여행길에 어서 이 책을 가방에서 꺼내 한장한장 읽고 싶은 욕구를 자극합니다. 괜찮은 선물인것 같아요 !   

10월25일부터 4주간 진행되는  트래블로 가입이벤트  1주차 이벤트가 끝나고 . 2주차로 접어듭니다. 
과연 누가 그 행운의 주인공이 될까요 ? 아직 3주가 남아있으니 응모하지 않았다면 응모해보세요 ! 

1. 오픈축하 댓글 이벤트 <헬로우 ! 트래블로!> : http://www.travelro.co.kr/event/20101020/event1
2. 트래블로 친구초대 이벤트< 친구야, 같이 여행해> : http://www.travelro.co.kr/event/20101020/event2
 
새로운 여행이 시작되는길. 트래블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