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ro


지구는 둥그니까 자꾸 걸어 나가 온세상 어린이 아가씨 아저씨들 다 만나고 싶은데. .  . ..
혼자는 외로워요. 에펠탑도 혼자. 루브르 거리도 혼자. 불국사도 혼자. 자유의 여신상도 혼자. 
지겨워요. 도대체 해도 달도 별도 왜이렇게 외로운거죠 ?  
(*때로는 혼자 하는 여행이 아름다울때도 있습니다 : 여행까페 소개 _ 나홀로 여행가기 나만의 추억만들기.)

트래블로라는 세상도  마찬가지 인것 같아요. 다녀온 . 또 가고싶은 여행길에 대하여 쉴새 없이 떠들고 . 
공감하고 사랑하고. 여행길을 담고.  훔치고. 지키지 못할 약속과 구속. 시기와 질투일지언정. 
이 모든것은 누군가와 함께할때 가능한 것 같아요.  

한명은 외롭고 . 두명은 싸우고. 셋이되면 둘이 모여 하나를 괴롭힙니다. 그래서 네명이 좋아요. 
트래블로에 친구를 초대해보세요 :) 어렵지 않아요. 


초대1. 내 T노트에서 관심여행자를 클릭하고 초대할 친구의 e-mail 주소를 입력해 보내면 간단히 초대가 완료됩니다. 

초대2. 그리고 또 하나 .  생성된 친구초대 고유 URL을 Twitter, me2day, 블로그를 통해 친구들에게 소개해보세요. 
         더많은 친구초대가 가능해집니다. 이렇게 !   http://blog.naver.com/piercing12/80117068644




*10월25일~ 11월21일 간 트래블로 가입이벤트 <친구야, 같이 여행해> 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친구를 초대하여 링크를 통한 가입자가 발생시 이벤트에 응모가 되며, 4주간 친구를 초대한 모든 참여자중 총 40분께(매주 10명) 론리플래닛 여행에세이를. 
이벤트 마감후 가장 많은 팬을 보유한 상위 여행자 3분께는 여행상품권 20만원권을 드립니다. 

*새로운 여행이 시작되는길, 트래블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