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ro

트래블로는 비정기적으로 (그러나 몇 달에 한 번씩) 오프모임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정식명칭은 '트래블로 & 프렌즈' 이며 매번 다양하고 독특한 테마로 진행됩니다.
여행 전문가 및 관련 업계분들, 그리고 열심히 활동해주신 트래블로 회원들이 초대되는 자리입니다.

오프라인 모임에 참석하시면 다과 및 탐나는 기념품을 제공해드립니다. :)



 <오프 모임초대기준>
- 모험가, 탐험가, 파워 여행자, 지구별 여행자의 레벨에 있는 트래블로 친구들 우선초대
- 최근 웹 컨텐츠, 댓글, 앱 활동내역이 활발한 트래블로 회원들을 선별초대



에이, 그까짓 오프모임이 별거겠냐구요? 별 것입니다.





0번째 오프모임: 클로즈드 베타 론칭파티


트래블로 서비스의 출발, 그러니까 클로즈드 베타 서비스 오픈 파티를 통해 세계에 우리의 날개짓을 알렸습니다.
이태원의 @루프 프로젝트라는 곳에서 진행된 0번째 파티에는
각국의 관광청 인사들과 여행자, 여행 블로거들이 초대되어 흥겨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특별 게스트로는 스웨덴 뮤지션 이다 그랜도스 리가 여행을 연상시키는 몽환적이고 멋진 공연을 보여주었어요.

여행길 보러가기












1번째 오프모임: 트래블로&프렌즈 - 맛있는 여행

두 번째, 그렇지만 '트래블로 & 프렌즈'라는 이름으로는 첫 번째 오프모임이
도곡동 프랑스 레스토랑 @르꼬숑에서 열렸습니다.
그 동안 트래블로 서비스에 애정을 가지고 이용해주신 여행자 분들을 초대했답니다.
저녁식사는 르꼬숑의 프랑스 가정식 요리 코스가 제공되었어요.
이 날의 특별 게스트로는 캠핑카를 가지고 세계일주 중인 프로젝트 팀 Earth Circuit 참여하여
그들의 여행이야기와 여행 중에 찍은 사진들을 전시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여행길 보러가기











2번째 오프모임: 트래블로&프렌즈 - 천의 얼굴, 인도의 재발견


2번째 공식 오프모임은 이태원의 @카레타운에서 열렸습니다. (안타깝게도 지금은 없어졌답니다.)
넓직한 공간에 빼곡히 모여 여느 때보다 농도짙은 대화를 나눈 것 같아요.
인도를 주제로 진행된 모임인만큼 인도에서 온 Jonak이 게스트로 참여해서 여행자들과 인도에 대한 문답을 벌였답니다.
물론 인도에서 오신 카레타운 사장님과 주방장도 거들었구요.
맛있는 인도 요리와 맥주를 배불리 먹고도 2차, 3차까지 이어진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

여행길 보러가기


 







3번째 오프모임: 트래블로&프렌즈 - 끝없는 항해 (1주년 기념)


그리고 2011년 10월 28일, 트래블로의 오픈베타 출발 1주년을 기념하는 파티가 열렸습니다.
도곡동의 @Coffee day 카페에서 열린 이번 모임에는 가장 많은 여행자들이 참여해주셨어요.
서유럽의 어느 골목에서 만날 법한 음악을 들려준 Glass Inspired가 게스트로 참여해 축하공연을 보여주었고
각국 관광청 및 바카디코리아, 모두투어 등에서 협찬을 해주셨습니다.
이번에는 식사 대신 핑거푸드를 트래블로 팀이 직접 만들어 제공해드렸습니다.
왁자지껄한 스탠딩 파티였어요.

여행길 보러가기










트래블로 회원이라면 누구나 오프모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자, 이러고 있을 때가 아니에요.
여행길 하나, 댓글 하나라도 더 남기는 것이 다음 오프모임을 위한 지름길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