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ro

원문 보러가기 : http://blog.sktroaming.com/1924


[T로밍] 여행생활자의 필수 APP, 여행기록앱 '트립히어(TripHere)'


혹시 일상을 여행처럼 즐기고 여행을 일상처럼 즐기는 여행생활자이신가요? 여행을 떠나면 꼭 일기와 사진으로 기록을 남겨야 한다는 고집이 있으신가요? 아무리 여행생활자라 하더라도 여행일기만으로는 모든 순간의 감동을 그대로 담아내기가 어려울 거예요. 여행의 생생한 순간을 사진과 글로 남기고, 실시간으로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는 여행생활자의 필수 애플리케이션, 여행기록앱 ‘트립히어(TripHere)’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T로밍]여행생활자의 필수 앱, 여행기록앱 '트립히어(TripHere)'

여행생활자의 필수 앱, 여행기록앱 '트립히어(TripHere)'


여행생활자의 동반자, 여행기록앱 ‘트립히어(TripHere)’의 기능



그동안 복잡한 방법으로 여행기록을 남기셨나요? 여행기록앱 ‘트립히어’는 가입부터 간편합니다. 주민번호나 휴대전화번호 없이 메일과 아이디,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어요.

1. 여행을 기록하다



당신이 있는 곳의 사진과 위치를 ‘트립히어’에 포스팅하세요. 여행 중이라면 '여행' 모드에서, 평소에는 '일상'모드에서 여행같은 당신의 일상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여행기록앱 ‘트립히어’에는 전 세계 약 3만 6천 개가 넘는 여행지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나만의 맛집, 나만의 명소를 직접 입력할 수도 있어요. ‘TripHere’ 탭에 기록을 남겨두면 ‘Trip Feed’와 ‘My Trip’에서 나의 여행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나만의 여행길을 만들다

[T로밍]여행생활자의 필수 앱, 여행기록앱 '트립히어(TripHere)'

내가 다닌 세계 곳곳의 여행지를 지도에 표시하고 싶다는 생각, 해본 적 없으신가요? '트립히어'는 방문한 곳마다 좌표가 찍히기 때문에 여행이 끝날 때쯤 'My Trip'에 이렇게 멋진 나만의 여행 지도가 완성됩니다.

3. 여행을 발견하다



나와 같은 곳을 방문한 사람들은 어떤 기록을 남겼을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Near by’탭을 클릭하면 최대 5km까지, 현재 자신의 위치 근처에 있는 다른 여행자의 글과 지도상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트립히어’에 기록을 남길 때 ‘Trip Tip’으로 작성하면 다른 여행자들이 당신의 여행 팁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여행 중에 알게 된 나만의 여행 팁, 여행 노하우를 전수해주세요. 반대로 얻고 싶은 여행정보가 있을 때 ‘Trip Q’로 질문을 남겨보세요. 해당 지역을 여행했거나, 여행 중인 사람들이 실시간으로 이야기해 준답니다.

4. 여행을 공유하다



온천은 역시 일본이죠. ㅋㅋ 고베 온천 짱입니다요!
우와~ 파리 바게트 정말 맛난데요? 이제 에펠탑 보러 가야징!
‘트립히어’의 ‘Trip Feed’에는 실시간으로 여행자들이 올리는 글을 보여줍니다. 마음에 드는 여행자는 ‘관심여행자’에 추가하고, 유용한 정보는 '좋아요' 버튼을 눌러두면 ‘Profile’ 탭에서 한번에 볼 수 있어요.


여행기록앱 ‘트립히어’는 SNS 연동을 통해 미투데이, 트위터, 페이스북에도 보낼 수 있습니다. SNS 친구들을 ‘관심여행자’로 팔로우하고 나의 여행을 자랑해보세요! 물론 어디에 있는지 숨기고 싶을 때는 위에 뜨는 주소를 탭! 하면 위치 정보를 끈 상태로 기록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여행기록앱  ‘트립히어’만 있으면 일상도 여행처럼!


여행생활자들에게 ‘트립히어’가 없다면 트위터나 페이스북에서 여행 얘기만 하는 ‘자랑질 민폐 여행자’가 될지도 모르겠군요. 이제 여행생활자가 모인 ‘트립히어’에서 ‘나 여행했다!’ 당당하게 말하세요. 기록으로 남겨두지 않으면 잊혀지는 나의 소중한 여행, 여행기록앱 ‘트립히어(TripHere)’와 함께 해보는 건 어떨까요? '트립히어'는 당신이 서 있는 그곳이 어디든, 멋진 여행지로 만들어줄 것입니다.

아이폰용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