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ro


Los Cabos는 Cabo San Lucas와 San Juan de Los Cabos를 합쳐서 부르는 말로 바하 깔리포르니아 반도의 제일 끝에 매달린 휴양지입니다. 비가 거의 오지않는 사막성 기후로 야자나무 그늘아래 가면 바닷바람이 시원하고 몸이 녹아내릴 듯한 강렬한 태양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이곳에는 또한 유명한 리조트 시설과 호텔들이 많기로도 유명합니다. 그 중에서 자연친화적인 디자인과 럭셔리한 시설로 보는 사람들의 눈길을 한눈에 사로잡는 Los Cabos Beach Resort 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스팟 정보:   이곳으로 가기 위한 좀 더 정확한 지리적 정보를 원하신다면 이곳을 방문해 보세요!  http://www.travelro.co.kr/destination/spot/list.do?nation_code=Mexico&city_code=Cabo_San_Lucas&type_code=38






사진:  http://www.lasventanas.com/en/gallery.cfm


멕시코 해변의 이국적인 느낌을 한번에 느낄 수 있지요?


럭셔리하고 이국적인 이곳의 외양만큼이나 그 값도 생각만큼 비싸다고 합니다. 그래서 유명인사들과 재벌들이 휴양지로, 비즈니스 관련 업무로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값이 비싼만큼 일반인들이 머무르기에는 다소 무리가 따르지만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꼭 이런곳에 머물고 싶어지는 곳입니다.  


럭셔리한 명성에 맞게 룸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해변과 바다를 배경으로 세워진 리조트인만큼 이곳의 룸의 핵심은 바로 바다와 해변을 감상할 수 있는 넓고 좋은 위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시설에 다양한 서비스, 그리고 아름다운 멕시코 해변을 바라볼 수 있는 드넓은 창과 파티오. 이곳의 스위트룸에 머물수 있다면 한편의 멋진 로맨스 영화 속 주인공이 부럽지 않을 것입니다. 룸도 형태와 디자인, 그리고 용도에 따라서 다양한 스타일이 있어서 각자의 취향에 따라서 고를 수 있습니다.


Suite


<Gardenveiw Junior Suite>

고급스러운 샤워 시설과 전통적인 타일 바닥까지, 넓으면서도 친밀한 구조로 여행객들의 몸과 마음을 모두 만족시키는 룸입니다.  스위트룸의 점토로 만들어진 벽난로 앞으로 가서 따뜻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달빛이 비치는 개인 파티오에서 낭만적인 저녁식사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king or two queen beds)





사진:  http://www.lasventanas.com/en/dine1.cfm


<Oceanview Junitor Suite>

럭셔리한 외관상의 모습만큼이나 공간도 넓은 이 스위트룸은 Cortez해변의 멋진 경관을 시종일관 눈앞에서 구경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개인 파티오에서 조용한 저녁 식사를 즐길수 있으며, 골프장과 넓고 멋진 모래사장, 아름다운 바다를 함께 감상할 수 있습니다. (king or two queen beds)






<Ocenanfront Junitor Suite>


화려한 오션프론트 룸에서 해변을 따라 굽이치는 멋진 파도를 감상해 보세요. 이 아름다운 스위트룸은 멋진 해변의 모습과 넓은 파티오, 그리고 부드럽고 햐안 모래사장을 따라서 해변으로 향하는 게스트 스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960sq. ft, king or two queen beds, 12세 이하 어린이는 사용이 제한 됨)







<Oceanview Rooftop Terrace Junitor Suite>

옥상위의 테라스에서 각 룸에 배치된 망원경으로 순수한 백색의 모래 사장을 감상해 보세요! 옥상위에서 저녁동안 깊고 푸른 바다에 비치는 달빛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낭만을 누려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혹은 파티오에 마련된 개인 자쿠지에서 따뜻한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960sq. ft; king bed)






<One-bedroom Gardenveiw suite>

이 사랑스러운 스위트룸은 아름다운 리조트의 풍경과 함께 지반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매력적인 게스트 룸은 각각 따로 떨어진 침실과 넓은 거실, 개인 파티오, 키친과 자쿠지가 설치된 욕실이 함께 있습니다. (1,700 sq. ft:king bed) 이 외에 두개의 침실과 함께 리조트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Two-Bedroom Gardenview Suite도 있습니다.


룸은 이 밖에도 더 다양한 타입과 스타일들이 많습니다. 홈페이지를 참조해 보면, 더 많은 룸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lasventanas.com/en/suites.cfm



Restaurant & Dining




사진: http://www.lasventanas.com/en/dine1.cfm


리조트의 아름다운 다이닝 룸에서는 각각의 테이블에서 태양이 비치는 수영장과 Cortez해변의 멋진 파도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멕시코 지중해의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손으로 직접 그린 벽화는 이곳의 특색과 개성을 잘 드러내줍니다. 각각의 테이블은 손으로 직접 정교하게 그려진 그릇들로 셋팅되어져 있으며, 프랑스의 Limoge에서 온 유명한 Bernardaud 요리사가 직접 만든 저녁 식사와 런치를 위해 사용됩니다. 손님들은 야외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길수도 있고, 날씨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는 실내의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도 있습니다. 이곳은 아침, 점심, 저녁 식사 시간동안 모두 오픈되어 있습니다.

최근 이곳의 레스토랑에서는 "Baja-Mediterranean'이라는 새로운 메뉴를 고객들에게 소개했다고 합니다. 이 요리는 최고의 Baja 요리와 함께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지중해 스타일의 요리를 함께 혼합한 새로운 스타일의 요리입니다. Baja와 지중해의 만남은 이국적이고 맛있는 음식을 만들기위한 이상적인 조합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레스토랑은 두가지의 다른 타입의 멕시칸 메뉴를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THE FLAVORS OF MEXICO MENU:  전통적이고 클래식한 멕시코의 음식이 Las Ventanas에의해 정교하게 준비됩니다.

<주요 재료들>
바나나 껍질, 돼지고기, 레드페퍼소스, 검은콩(Cochinita Pibil con Frijoles Negros en Salsa Ixnipec)
Tamalito Oaxaqueno (Oaxaca-style pork tamale)
Tamal de Chocolate (chocolate tamale with maracuya sorbet)
Pumpkin Flan with Churros


THE MEXICAN TASTING MENU:  오랜시간 전통적으로 내려오던 요리법에 현대적인 요리법을 가미해서 독창적이고 새로운 음식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Wedding



사진: http://www.lasventanas.com/en/weddings.cfm


일생에 단한번 뿐인 결혼식!  이곳에서의 초호화 럭셔리 웨딩을 꿈꿔 봅니다. Las Ventanas는 당신의 일생에서 가장 중요한 날을 축복하기에 가장 이상적인 장소가 될 것입니다. 또한 웨딩 다이렉터가 당신의 결혼식을 함께 진행하고 도와줄 것입니다. 최대 60명의 손님이 참석할 수 있습니다.



Meeting & Event






사진: http://www.lasventanas.com/en/meetings.cfm

이곳의 리조트는 36명의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는 컨퍼런스 센터와 60명의 사람들을 초대할 수 있는 응접실 형태의 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작은 미팅으로 나뉘어질 수 있으며, 휴식이나 런치에 적합한 파티오도 함께 만들어져 있습니다. 2,400개의 와인룸에서 즐거운 저녁 식사를 초대할 수 있으며, La Cava, 혹은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별 아래서 리셉션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해변에서 테마가 있는 이벤트나 바베큐 파티를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빠른 인터넷 서비스와 A/V서비스도 제공됩니다.


Spa





최고의 전문가들이 마사지, 요가, 페이셜 케어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Fitness Center Hours: 6:00 a.m.-8:00 p.m.
Spa Hours: 8:00 a.m.-8:00 p.m.
16세 이상의 손님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Email: lvpspa@rosewoodhotels.com




information

San Jose Del Cabo와 Cabo San Lucas의 사이에 위치한 이곳은 San Jose Del Cabo국제공항과 20분 정도 떨어진 남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멕시코의 Baja반도의 제일 남쪽 끝에 위치한 Los Cabos는 매우 아름다운 사막의 풍경과 아름다운 바다의 모습이 혼합되어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주소: Carretera Transp. Km. 19.5, BS 23447 San Jose del Cabo (Baja California Sur), Mexico‎ 
전화번호:  +598.2.518.7124
홈페이지: 
http://www.lasventanas.com/en/index.cfm

공항
: San Jose Del Cabo국제 공항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도시에서 리조트까지 걸리는 시간:  아틀란타 (4 hrs, 40 min), 멕시코 시티 (1 hr, 40 min), 시카고 (4 hrs) 뉴욕 (5 hrs), 달라스 (3 hrs, 30 min), 포닉스 (2 hrs), 로스엔젤레스 (2 hrs, 10 min), 샌디에고 (1 hr, 40 min).

통화: 멕시코 페소가 공식적으로 사용되지만 U.S 달러도 바자 캘리포니아에서 통용되고 있으며 여행자 수표와 신용카드도 사용 가능합니다.

기후: 대체로 따뜻하고 맑은 날씨로, 연중 강우량이 10inch로 매우 적은 편입니다. 결과적으로 350일 내내 맑고 화창한 해변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나이트 라이프: 주위에 많은 바와 클럽, 라이브 뮤직을 감상할 수 있는 멋진 곳들이 많이 있어서 San Jose Cabo는 이곳의 유명한 레스토랑과 나이트 클럽등으로 유명합니다.




Someday....언젠간...

예전에, 영화 섹스앤더 시티에서 캐리가 남자친구에게 버림을 받고 친구들과 함께 떠난 멕시코의 해변이 떠오릅니다. 그곳에서 캐리와 친구들이 머물렀던 호텔은 이 리조트는 아니지만 그 때 영화를 보면서 저도 참 저런 멋진 멕시코의 해변에 꼭 한번 가 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영화 속에서 캐리는 실연을 당한 휴유증으로 초고가의 럭셔리 호텔에 머무르면서 창과 커튼을 모두 치고 하루종일 잠만 잤지만.... 이런 멋진 호텔이라면, 잠 마져도 달콤할 것 같습니다.




사진: http://movie.naver.com/movie/bi/mi/photoView.nhn?code=44923&imageNid=6204781


이런 초호화 호텔에 머무르기에는 지금 당장 여유가 없으시다고요? 하지만 여행이란 꿈꿀 수 있기에 더 설레고 달콤할 수 있는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지금 당장은 떠날 수 없지만, 멋진 멕시코 해변의 스위트룸을 꿈꾸며.....우리 모두 언젠간 초호화 럭셔리 스위트룸의 호사스러움을 느껴봅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