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ro

여행정보 앱 '떠나요! TV 속 여행' 출시

2011-06-21

 

 

 

(서울=연합비즈뉴스) 아토미디어(대표 문장원)는 최근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 영화 등의 촬영지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떠나요! TV 속 여행'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출시 일주일 만에 국내 앱스토어 여행 부문 1위, 전체 무료 애플리케이션 부문 3위를 각각 차지했으며, 온라인 여행 커뮤니티 서비스인 트래블로(www.travelro.co.kr)를 활용해 세계 20개국, 국내외 150여곳 이상의 여행정보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 등장하는 카페 '플루토(실제 명칭 카페 모네)'를 서울에서 가장 쉽게 찾아가는 정보를 안내해 사용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토미디어 강미영 팀장은 "평소 TV나 영화를 볼때 궁금해했던 촬영지의 정보뿐 아니라 여행과 관련된 이야기, 이동경로까지 제공한다"며 "유명 여행지만 찾아가는 단조로운 여행 계획에서 벗어나 이색적인 여름 휴가를 보내고자 하는 이들에게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떠나요! TV속 여행'은 애플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출시기념 및 성원 감사 이벤트로 다양한 모바일 경품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