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ro
;;

유민의 야마하 비노 동호회가 제주도를 향해 떠났습니다.
유민의 비노 동호회는 5년째, 매년 여름에 제주 투어를 떠나는데 때에 따라 10~20명의 회원이
서울- 완도 - 제주 - / 서울- 인천 - 제주 때로는 육로로 남해까지. 기차를 타고 남해까지 .
이번에는 인천에서 밤바다를 가르는 페리를 타고 제주로 향했습니다.

다른 교통수단 대비 스쿠터(오토바이)라는 이동수단이 갖는 기동성과 자유로움은 그들에게 다른 여행길과   이야기가 있게 해줍니다.    이번여행에 트래블로는 유민의 동호회가 더욱 편안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작은 지원을 해드렸고 . 여행중 그리고 여행후 그들의 신나는 제주 여행기를 듣고 트래블로 사이트에 공유해주시기로  하였습니다.

간단한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울 → 익산 → 고흥 → 제주 → 서귀포 →성산 →서귀포 →제주 → 서귀포 → 제주 → 인천 → 서울

30(금) 서울(14:00)  - 익산  (익일 01:00)   - 취침 (익산시내)
31(토) 익산 -  -   녹동항구 (전남고흥 22:00)
01(일) 녹동항 (09:30) - 제주항(13:00) - [해안도로] - 성산 (15:00)   - 농협하나로 마트 //장보기 - 숙소 도착 (할매민박) // 삼겹살 파티 _여행일정 점검
02(월)  성산 - - (기상상황에 따라 ) -- 배편 - 스쿠터 싫고 15분 걸림- 우도 - 등대박물관 - 산호초 해수욕장 - 승마체험 (스쿠터타고가서 승마체험. 아이러니)  -  우도에서 복귀 - 섭지코지(드라마 올인 로케이션 /해안절경) - 숙소복귀 // 성산항 활어회 . 밤낚시.
03(화) 성산 - 중산간도로 - 산굼부리(휴화산 봉우리)- 오일육도로 -서귀포 중문 관광단지. - 오설록(녹차 박물관/녹차밭 ) - 숙소복귀
04(수)  성산 - 제주시 - 중산간도로 - 갈치정식 - most beautiful seaside way //Paradise Riding Course - 협재해수욕장 - 한라산 어귀를 끼고 복귀
05(목)  성산 - 함덕서 우봉해변 -여유있는 해수욕 -  제주항   18:30 배 - -> 야간 배 ->  [13시간 소요]
06(금)   -> 인천항 도착 (09:00 ) - 서울인근 경기도 12:00 점심식사 후 - 서울 - 회원 각자 복귀

03(화) 이미 30, 31, 02 일에 대한 일정은 이미 변경되었는데요. 30-31-1일간 육로이동을 계획한것은
성수기로 인해 인천에서 제주로 향하는 새벽 배편의 티켓을 구하지 못했기 때문인데요. 갑작스레 인천에서의
배편 티켓이 다량확보되어 동호회원들은 30(금) 에 육로 여행길이 아닌 인천에서 저녁 일곱시에 출발하여
아침 일곱시에 제주 에 닿는 배편으로 스쿠터를 싫고 모두 떠났습니다.

지난 제주 투어 사진을 보니. 어떤 여행을 어떤 모습으로 다니고 계실지 조금 그려지지만.
어떤 새로운 이야기들을 만들어오실지. 전화를 해보았는데.
항상 스쿠터 운전중이시라 이틀째 전화를 안받으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