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ro
                                                                                                             (via lyubov)

 <여행하면 성공한다> 라는 여행테마강연이 있어 트래블로그에 소개드립니다. 

부제로 "이 시대 지식인들이 공개하는 "성공을 위한 여행비법"" 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이 강연은 8월26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저녁 일곱시부터 열시 까지 (7pm~10pm) 진행될 예정이며, 

답사여행_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저자 유홍준 님
                                                                                      배낭여행_  딴지일보 총수 김어준님
                    자기계발여행_  김재기 경성대학교 철학과 교수님

이렇게 세분이 연사로 참여하십니다. 행사는 크게 다음의 네가지 Session 으로 진행됩니다.

Session 1. 여행, 무엇을 어떻게 볼 것인가.

Session 2. 떠나지 않는 자, 바보

Session 3. 최고의 자기계발비법, 여행 

*3인의 공감토크 : 여행하면 성공하는 이유
 
"여행은 노는 것, 강연은 공부하는 것. 여행하면 즐겁지만. 성공은 괴로워야  이루는 것. 신개념 여행테마강연 <여행하면 성공하다>가 그 생각을 바꾸어 놓을 것입니다. 이제는 여행해야 성공합니다. 오늘날 성공의 덕목들은 대부분 여행의 과정으로부터 얻을 수 있습니다. 본 강연에서는 여행을 통해 인생의 길을 찾아간 이 시대의 지식인들이 성공을 위한 여행비법을 공개합니다. 그 안에는 그들의 흥미로운 여행경험, 인간적인 가르침, 신선한 여행담론이 모두 들어있습니다. <여행하면 성공한다>는 성공과 행복, 두마리의 토끼를 잡으려는 이들에게 자아실편을 향한 영감을 제공할 것입니다. "    from   *Life Compass  /   라이프 콤파스

처음 포스터를 보았을때. 여행 + 성공 + 강연의 조합이 다소 어색했으나. 다양한 분야의 연사님들 각자의 이야기들. 그리고 특히 3인의 공감토크 부분이 어떠한 시너지를 내어 여행과 성공에 대하여 이야기해주실지 궁금해주시는데요. 

보다 자세한 정보는 [더보기]를 클릭하시거나 Life Compass 웹사이트를 참조해주세요.
www.lifecompass.co.kr

*네. 그리고 트래블로 팀도 라이프 콤파스의 이 테마강연에 참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