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ro

금주중 언론보도된 트래블로 전국맛집 관련 기사내용입니다. 기사중 몇줄을 발췌해보면 
아토미디어(대표:문장원)가 새롭게 애플 앱스토어에 선보인 맛집 어플리케이션 ‘트래블로(Travel.Ro) 전국맛집’이 출시 4주 만에 2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고 27일(금) 밝혔다. 

트래블로(www.travelro.co.kr)는 기존 여행 서비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장소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여행길(Route), 이동정보, 여행기 등을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신개념 서비스이다. 

이번 ‘전국맛집’ 어플은 트래블로 서비스 중 가장 처음 출시된 것으로 전국 1만여 곳의 맛집을 한 번에 검색할 수 있다. 차후 트래블로 전국맛집 어플은 9월 초 오픈되는 트래블로 웹사이트와 연동되어 보다 풍부한 정보와 사용자 평가가 제공되며, 어플에서 직접 자신의 맛집 정보를 올릴 수 있도록 선보일 예정이다. 

강미영팀장은 “트래블로는 여행자가 중심이 되는 공간으로 각자의 여행 경험을 공유해 기존의 정해진 여행길이 아닌 다양한 여행방법을 만들어내는 것이 핵심”이라며 “다양하고 풍부한 여행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국내최고의 여행정보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트래블로는 향후 국내 맛집 뿐 아니라 국내외의 다양한 여행정보를 수록하는 어플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트래블로는 9월초 클로즈 베타로 운영되던 사이트를 오픈 베타로 전환할 예정이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토미디어는 트래블로를 비롯해 국내 1위 외국어 어휘 학습사이트 이지보카를 운영 중인 온라인 서비스 업체이다


*기사원문 보기 



: